CAFE

6월. 우리동네에는?!

작성자지선|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1

우리 동네에 대해 배우고 있는 6월.

하늘이들은 우리 지역의 명소인 빛가람 전망대에 방문하여 모노레일을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 보았어요. 전망대에 올라 우리 집은 어디에 있는지 두리번두리번 찾아보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전망대에서 내려온 뒤에는 수국이 가득 핀 산책로를 걸으며 초여름의 정취를 만끽했답니다. 알록달록 피어난 수국에 푹 빠져 걷다 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지요.🪻

산책후 더위를 식혀 주었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떠올리며 종이접기로 나만의 아이스크림도 접어 보았어요. 보기만 해도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완성한 뒤에는 "아무리 더워도 아이스크림은 한 개씩만!" 먹기로 건강한 약속도 함께 나누어 보았답니다.🍦

다음 주에는 또 어떤 신나고 즐거운 이야기들이 우리 하늘이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설렘 가득한 하늘이들의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미숙 | 작성시간 26.06.22 초록초록 나무들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듬뿍 받고 오늘도 모두 화이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