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차 구역 및 경사면 주차금지 현수막이 걸려있던데,
아시다시피 지금 단지내 주차공간이 많이 협소합니다.
추가 주차요금을 납부하고 있음에도 주차공간이 부족한 상황인데 다른 대안없이 경사면 주차금지라고 하면 늦게 퇴근하는 입주민은 어디 주차를 해야할까요!
무작정 안된다 하지말고 해결방안을 제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산선유4 작성시간 26.06.22 new
주차하기 어렵다는 것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우리나라 어느 아파트나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주차 면수가 380대인데 등록 대수가 500대를 넘은 지금은 더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 아파트에서는 퇴근 시간과 출근 시간 사이에는 도로 옆 주차나 주차장 이중 주차가 가능하도록 양성화하고 있으나 워낙 주차 면수가 부족하여 모든 차가 편안히 주차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안전 사고가 발생되면 모든 책임이 관리주체에 전가 되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