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습 일지 서식(출력용)
* 해당 파일 다운받으셔서 작성해주세요!
1) 실습 일정(신청 후 개인별로 일정은 다릅니다.) 2026. 07. ~
2) 실습 신청
- 신청 방법: 까페 내 <실습 일정> 기관별 댓글로 신청
- 신청 주의사항
①1회 2인~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주강사1명->실습생 2명)
②1회 3시간으로 인정됩니다.
③실습 기관별 1시간30분~2시간 정도 해설이 예정되어 있으며, 3시간으로 인정됩니다.
실습일지 작성시에도 3시간으로 설정해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실습을 14:00~15:30 동안 하시더라도 일지에는 14:00~17:00으로(3시간) 작성 부탁드립니다.)
3)실습일지 제출
- 26년 8월 22일(토) / 이론평가 전까지 제출 부탁드립니다.
- '실습 일지 서식' 순으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표지-출석부-교육실습확인서-실습일지-프로그램계획서-소감)
* 실수가 없도록 연필로 작성하신 후, 정확한 내용으로 최종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