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리스타 콩이에요!
활기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알려드릴 팁은
카페 관리 - 채팅 설정하기 입니다 :D
1) 카페홈 > 꾸미기에 접속하면
저런 창이 하나떠요
2) 상단 메뉴 중 [레이아웃] 영역 클릭
3) 여기서 [카페채팅] 영역을 드래그하여
위치를 변경하거나,
채팅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체크 표시를 해제할 수 있어요
4) 이번엔 [설정] 영역을 클릭해볼까요?
5) 여기선 이전 카페 ON형/
일반 메뉴형 둘 중에 하나를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너무 간단하죠?
제가 알려드린 대로
원하시는 채팅 타입을 설정해보세요!
![]()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엔 더 찰떡같은 팁을 들고
찾아올게요!
벌써 한여름인 것 같아요..
불쾌지수, 자외선지수가 모두 높은 요즘
특히나 더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모두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