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9. 카페 관리하기 - 채팅 설정하기

작성자바리스타 콩이|작성시간17.06.20|조회수2,07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바리스타 콩이에요!

활기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알려드릴 팁은

카페 관리 - 채팅 설정하기 입니다 :D


1) 카페홈 > 꾸미기에 접속하면

저런 창이 하나떠요


2) 상단 메뉴 중 [레이아웃] 영역 클릭


3) 여기서 [카페채팅] 영역을 드래그하여

위치를 변경하거나,

채팅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체크 표시를 해제할 수 있어요


4) 이번엔 [설정] 영역을 클릭해볼까요?


5) 여기선 이전 카페 ON형/

일반 메뉴형 둘 중에 하나를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너무 간단하죠?

제가 알려드린 대로

원하시는 채팅 타입을 설정해보세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엔 더 찰떡같은 팁을 들고

찾아올게요! 


벌써 한여름인 것 같아요..

불쾌지수, 자외선지수가 모두 높은 요즘

특히나 더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모두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사랑내곁에. | 작성시간 17.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