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소박한 잔치, 산울 푸른빛 공연
내일은 마을 소박한 잔치가 있어요~
건강한 먹거리와 마을 이웃들의 공연,
웃고 즐기며 함께 살아감의 기쁨을 누리는 시간!
잔치 준비로 마을이 들썩 들썩~
즐겁고 고마운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잔치 후 해날, 온기 가득 안고 만나요~
* 모이는 때: 6월 21일, 오전 10시 40분
* 모이는 곳: 3층 푸른빛 중학교 배움터
* 예배
_ 여는 노래 불러요.
_ 침묵으로 마음 모아 고요히 기도드려요.
_ 사도신경으로 모셔 믿고 새기는 기도드려요.
_ 기쁜 마음 담아 노래 불러요.
_ 우리의 마음 모아 생명평화를 위한 기도드려요: 해숙
_ 하늘뜻 읽기해요: 시편 92-94편
_ 하늘뜻 일상나눔해요: 보리 송희 정임 향미
_ 하늘뜻 마음에 새기는 기도드려요.
_ 다짐하며 노래불러요.
_ 지체의 손잡고 마음 모아 함께하는 축도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