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넓은들 두레

6월 마지막주, 걷고 또 걷고~

작성자해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산울 6학년 친구들과 푸른빛 중학교 친구들이
한학기 동안 걷기 프로젝트를 하고 있어요!
7월, 강원도 바닷길을 3일동안 쭉~ 걷기위해
매월 3일 연속 걷기 운동을 하고 있지요~
이번주 흙-해-달 날이 마지막 훈련의 날입니다!
아이들에게 힘 보태기 위해 은빛이모도 함께 합니다~

6월 28일 해날은, 넓은들 두레 다함께~
송희 보리 은빛이모를 응원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