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결과/ 한국전쟁 전후 민간인 피 학살자 전국유족회 2015년 송년의 밤. 진선미 의원과 함께^^^

작성자사무처|작성시간15.12.31|조회수145 목록 댓글 0

결과/한국전쟁전후 민간인 피학살자 전국유족회 2015년 송년의밤. 진선미 의원과 함께^^^

     진실 화해를 위한 과거사 정리법 개정 법률안을 52인의 대표 발의한 진선미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유족들을 위로하고 20대 국회에서의 개정안 발의와 통과 전략에 대한 의견

     을 설명 하였다. 

 

 

일시 : 2015년 12월 29일(화) 오전11:30~오후15:00  까지

 

장소 : 종로3가 한일장 한정식 음식점

 

 

 

더 민주당  진선미 국회의원(강동 갑)의 축하 인사

 

새누리당 이재오 국회의원(서울 은평구 을)의 축하 화환.

새정치 민주연합 김영록 국회의원(해남.완도.진도)의 축하 화환.

 

           부산 김광호 유족께서 행사장 입구에 들어서고 있다.  진매실 위원이 식탁에 과일과 떡을 정리 하고 있는 모습.

                    여성 유족들이 방명록에 기록 하고 있다.

                                                                     김광호 유족과 임원들간의 환담

                     사회자 이경구 유족(완도)의 인사 소개 

반주에 맞처 애국가 제창.                                               국기에 대한 경례

                    오길록 비상대책 위원장의 인사 말씀           오길록 위원장의 인사 말씀중 박수로 화답하고 있는 유족님들!

             오길록 위원장이 전국 유족님들께 보낸 송년 초대장을 윤호상이 괴문서로 음해하고 있는 카폐 글을 공개 하고 있다.   

         이원우 (경주) 비상대책위원이 경과 보고를 하고 있다. 윤정하 전 구로 경찰서장을 본회 고문으로 추대 하였다.

                                                                                           

유족 회원들이 오찬을 들고 있는 장면.

   오원록 전 상임의장. 유영달. 이원우등이 오찬을 하고 있다.

                               서영선 고문의 격려사                                    김세권 사무처장의 결산보고.

윤정하 고문의  수락 인사 말씀.                                           김광식 유족(완도)의 인사 소개

                          김광호 유족(부산)의 격려사.                            유족들과 진선미 의원간의 대화 시간

                오길록 위원장이 진선미 의원을 소개 하고 있다.  진선미 의원의 격려사에 유족들이 박수로 화답하고 있다.

             진선미 의원이 이원우 위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족들이 진선미 의원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진선미 의원에게 김광호 유족이 저술한 책을 전달 하고 있다.           진선미 의원과 이원우 위원의 기념 촬영.

        진선미 의원이  윤정하 전)구로 경찰서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진선미 의원 과 서영선 고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선미 의원이 이광호(완도)유족괴 인사를 나누고 있다.   진선미 의원과 유족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선미 의원과 김복식유족(해남)과 기념 촬영    진선미 의원과 정수일 유족(완도)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정수일(완도)유족의 노래 한가락                  이경구 위원. 진선미 의원. 정기대 유족.기념 촬영.

 

               김광호 교수. 이경구 위원. 정기대 유족과  화이팅!!!         쌕스폰 반주에 흥겨운 노래를 부르고 있는 유족님들!!!

 

        오길록 위원장과 김광호 유족이  향후 대책을  논의.           송년회가 끝나고.사무실에 도착 집행부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

 

 

지난 12월 29일 개최된 본 유족회 오길록 비상대책 위원장은 102명의 19대 국회의원이 서명 발의한 진실과. 화해를 위한 과거사 정리법 개정안이 행정부의 반대로 폐기될 위기에 처해 있다면서 오는 1월11일 11시 국회 정론관 기자실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게 될것이라고 말하고 2016년 1월 11일 10시 30분 까지 지하철 9호선 국회 의사당역 6번 출구로 나와 주실것을 부탁 하였습니다. 끝으로 유족회를 사유물로 전락 시키고 음해와 비방 으로 송년회 참석을 방해하는 불순세력을 철퇴 할 것이며 여러 갈레로 분열 되여 있는 전국 유족회를 반듯이 통합 해야 된다는 강한 의지을 피력 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