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리산 합동훈련 참가하실분✋️

작성자김회묵|작성시간26.06.22|조회수78 목록 댓글 2

안산 호수마라톤 강홍운감독 초대로
수리산 합동훈련 가실분 계시면 뎃글주세요.
훈련후 족구게임과 식사가 있습니다.
인원파악관계로 24일(수요일)까지 신청받습니다.

☆합동훈련 일정
* 일자:6월27일(토) 07시
* 집결: 주차장
(군포시 속달동 402)
* 훈련: 임도2회전(약20k)
7시~9시(약2시간)
* 9시~10시반까지 샤워 및 족구^^
* 회비: 1인 3만원
* 식사: 능이오리백숙(황토마을)

☆ 본 훈련은 소장호회장과 상의후 게시했습니다.

* 2025년도 훈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장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 같이 달려봣습니다~~
    광교산보단 빡세진 않습니당
    저는 시간됨 달리기만 참석 하는걸루요~^~^
  • 작성자†김광현야고보† 청사초롱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