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맛있는 가게를 소개하는 잡지를 사는데요.
맛있어 보이는 케익을 파는 가게가 있어서 와이프랑 갔습니다.
가게 이름은 DOLCE VITA 입니다.
https://dolcevita.hokkaido.jp/
위치는 삿포로역 기준으로 공항 가는 도중에 있습니다.
혹시나 렌트카로 여행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케익을 먹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가게에 좋은점은 적당한 가격에 선물용이 많다는 겁니다.
그리고 저희는 생일 케익은 보통 키노토야에서 많이 사는데
가성비 대비 여기 케익도 정말 맛있네요.
사진들 참고 하세요
[👍 홋카이도 버스투어 정보]
✔ 준페이 식사 / 후라노, 비에이 일반 버스투어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206776613
✔ 준페이 식사 / 후라노, 비에이 소규모 버스투어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9570361488
✔ 홋카이도 오타루, 샤코탄, 시로이코이비토 버스투어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399303941
✔ 준페이 식사 / 후라노, 비에이 단독 차량투어
https://smartstore.naver.com/sapporobasecamp/products/8401004665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홋카이도 투어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kt.shopping.naver.com/link/6838e1cc881c5b310ec43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