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산행사진

토요 심산행

작성자범방(고제의)|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0

낮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 새벽일찍 고속도로를 달려 봅니다.
뻥 뚤린 도로, 기분 짱 입니다. 오늘도 개척산행, 산행 30분쯤 경과, 나무뒤 언덕에 숨어있던 4구심이 너무 멋집니다. 뿌리도 봐줄만 하고, 주변에서 몇수 더 보고, 2차 산행지로 이동, 2시간 동안 발품 팔았지만 꽝 입니다. 내일 또 산행계획이 있어 시원하게 알탕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