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 새벽일찍 고속도로를 달려 봅니다.
뻥 뚤린 도로, 기분 짱 입니다. 오늘도 개척산행, 산행 30분쯤 경과, 나무뒤 언덕에 숨어있던 4구심이 너무 멋집니다. 뿌리도 봐줄만 하고, 주변에서 몇수 더 보고, 2차 산행지로 이동, 2시간 동안 발품 팔았지만 꽝 입니다. 내일 또 산행계획이 있어 시원하게 알탕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낮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 새벽일찍 고속도로를 달려 봅니다.
뻥 뚤린 도로, 기분 짱 입니다. 오늘도 개척산행, 산행 30분쯤 경과, 나무뒤 언덕에 숨어있던 4구심이 너무 멋집니다. 뿌리도 봐줄만 하고, 주변에서 몇수 더 보고, 2차 산행지로 이동, 2시간 동안 발품 팔았지만 꽝 입니다. 내일 또 산행계획이 있어 시원하게 알탕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