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정보

[10월 11일] K-MAN 남해대회 - 클럽지원

작성자장광중|작성시간26.06.18|조회수131 목록 댓글 4

ASIA 1991 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철인3종 대회인 K맨 한국철인3종경기대회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참가신청 후 댓글 부탁합니다.

대회 참가비는 클럽통장으로
(3333324279108 카카오뱅크 장광중)
5인이상 단체 접수(1인 30만원)가 가능하고 10+1도 가능해서 클럽통장으로 받은후 입금하겠습니다


○ 대회명: 제36회 K맨 한국철인3종경기대회
○ 일시: 2026년 10월11일(일) 오전7시 ~ 10월12일(월) 오전7시
○ 장소: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지족
○ 참가정원: 350명
○ 참가자격: 철인3종 하프코스 또는 풀코스 완주 경험자
○ 신청기간: 2025년 10월17일 ~ 2026년 7월12일까지
○ 참가비: 개인 35만원, 단체(5인이상) 30만원


※ 단체 무료참가권 제공
- 10인이상 1명
- 20인이상 2명


참가신청자(이월자 포함) 존칭생략
이상협(입금ㅇ), 이기호(입금ㅇ,이월), 임재원

이월자 : 정건우, 손호철
참가예정 :
조인기 김경환 공중희 서동진
이병섭 우영은 이승훈 이남기 정건우


ㅇ이월자 추가비용: 7만원

제36회 한국철인 K맨 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 https://forms.gle/pszjegawTqSLUeMS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협 | 작성시간 26.06.18 입금완료및 신청서작성완료
  • 작성자임재원 | 작성시간 26.06.18 참가신청서 제출
  • 작성자이 기호 | 작성시간 26.06.18 26년 남해대회 참가신청을 위해서, 이월자 추가비용을 2025년 12월에 대회본부에(박기섭) 입금했어요
  • 작성자김경환 | 작성시간 26.06.24 new 참가신청 완료/송금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