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두번째 월요일 입니다!◆
고마운 인연이
먼저 생각 납니다~!♡
🌸꽃이 지난자리에는 향기가 남고,
🌿계절이 지난자리엔 추억이 남고
💚사람이 머문자리에는 정이 남습니다.
돌아보면 바쁘게 지나온 나날 속에도
함께 웃고,안부 나누고,마음 보태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좋은일이 있을때 함께 기뻐해준 사람♥︎
힘든일이 있을때 가볍게 안부
라도 건네준 사람♥︎
자주 보지못해도 생각하면 기분좋아지는 사람♥︎
그런 인연들이 있어 지난 한주도
참 괜찮은 날들이었습니다
🌿내인생길에 함께해준 소중한 당신께 마음을 전합니다!
참 고맙습니다!
덕분에 지난 한주도 즐거웠습니다.
이번주에는
초록잎처럼 더싱그럽고,
몸도 마음도 더활기차고,
좋은일 더 많으시길 바랍니다
💚해피한6월을 응원합니다~!♡
https://youtu.be/oQW9lY1ZAJA?si=Krwt-fX8A3oMcgmj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