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들어도 웃고 살아요.
고달프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고,
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더냐.
누구나 외롭고 힘들다.
다들 아닌척 살아갈 뿐이지.
세상에 사연 없는 사람 없고,
누구나 상처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
누가 그랬다.
"상처 없는 사람은 없다.
그저 덜 아픈 사람이
더 아픈 사람을 안아주는 것이다."
힘들 때 우는 건 삼류다.
힘들 때 참는 건 이류다.
힘들 때 웃는 건 일류다.
그래서 난 웃는다.
오늘도 웃는다.
<모셔온글>
https://youtube.com/watch?v=U0wjR0rvUb4&si=Td2_zmT5pPmlgnpA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