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유튜브, 힘들어도 웃고살자,,,

작성자퓨전한울림대표(박상화)|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1


♡ 힘들어도 웃고 살아요.

고달프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고,
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더냐.

누구나 외롭고 힘들다.
다들 아닌척 살아갈 뿐이지.

세상에 사연 없는 사람 없고,
누구나 상처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

누가 그랬다.
"상처 없는 사람은 없다.

그저 덜 아픈 사람이
더 아픈 사람을 안아주는 것이다."

힘들 때 우는 건 삼류다.
힘들 때 참는 건 이류다.
힘들 때 웃는 건 일류다.

그래서 난 웃는다.
오늘도 웃는다.
<모셔온글>
https://youtube.com/watch?v=U0wjR0rvUb4&si=Td2_zmT5pPmlgnp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퓨전한울림대표(박상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나도 웃어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