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소개

인간미,,,

작성자퓨전한울림대표(박상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1

人間味

꽃에 꿀이 없으면 벌이 찾
아오지 않는 것처럼 사람
에게 따뜻함이 없으면 사
람이 찾아 오지 않게 됩
니다. 
 
꽃에 香氣가 없으면 나비
가 날아들지 않는 것처럼
사람에게 사랑이 없으면
머물러 있는 사람이 없게 됩니다. 
 
꽃이 시들어 버리면 벌과
나비가 떠나가는 것처럼
사람의 마음이 적막하면 사람이 떠나가게 됩니다. 
 
恒常 시들지 않고 꿀이 듬
뿍 있고 香氣나는 꽃처럼 살면 좋겠습니다. 
 
江은 自身의 물을 마시지 않고 나무는 自身의 열매
를 먹지 않으며,

太陽은 스스로를 비추지
않고 꽃은 自身을 爲해 香
氣를 퍼뜨리지 않습니다.

남을 爲해 사는 것이 自然
의 法則입니다.  

人生은 당신이 幸福할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幸福
할때입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따뜻한 사람은 따뜻한 사
람을 만나게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퓨전한울림대표(박상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다른 사람이 더행복할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