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세월 참 빠르죠

작성자홍콩보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0

세월 참 빠르죠
엊그제 6월이 왔다 했는데
빨리도 가고 픈지 어느새 중순으로 접어 들었군요
거기에 무더위 마저도 빠른 길로 나서고~~~

천천히 흐르는 물이 아름답습니다
유유히 흐르는 물은 평화롭습니다

오늘도
자외선이 심하다는 예보 이오니
조심 하시고 선물 같은 하루 마음 상 하시는 일 없이
오직 즐거움이 넘치는 날 이시길 바라면서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