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행복한 하루 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해파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0

짐에는
버려야 할 짐과
지고 가야 할 짐이 있지요.


간절히 바라는 사람은 자신이
져야 할 짐을 스스로 기꺼이 지고 가지요.
쓸데없는 짐은 버리고 자신의 짐을 지고 간다면
가야 할 길을 찾은 거지요.

 

인생의 명답을
찾는 길이란 그런 겁니다."
행복한 하루 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