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두발로 걸어갈 수 있을 때가
가장 복 되고 젊은 날이라 하는군요
아마 건강이 제일 이라는 말이겠죠
오늘은 월요일
휴일 즐겁게 그리고 뜻깊게 지내셨나요?
일상으로 돌아온 오늘 휴일의 후유증 같은 건 접으시고
그저 시간의 여유를 즐기시면서 하시는 일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면서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사람은
두발로 걸어갈 수 있을 때가
가장 복 되고 젊은 날이라 하는군요
아마 건강이 제일 이라는 말이겠죠
오늘은 월요일
휴일 즐겁게 그리고 뜻깊게 지내셨나요?
일상으로 돌아온 오늘 휴일의 후유증 같은 건 접으시고
그저 시간의 여유를 즐기시면서 하시는 일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면서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