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이란
쓸데없는 시간낭비가
아니란 걸 알아야 한다.
휴식은 곧 회복이다.
짧은 시간의 휴식이라도
회복되는 효과는 상상 이상으로 큰 것이니
휴식으로 피로를 풀어야 한다.
이런 마인드로 경영한다면
누가 그 리더를 따라가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내가 힘들면 남도 힘들다는 것을 알 때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을 수 있습니다.
이 더위에 우리가 잠시 쉬어가는 것도
더 나은 회복을 하기 위한 것 아니겠습니까.
다음검색
휴식이란
쓸데없는 시간낭비가
아니란 걸 알아야 한다.
휴식은 곧 회복이다.
짧은 시간의 휴식이라도
회복되는 효과는 상상 이상으로 큰 것이니
휴식으로 피로를 풀어야 한다.
이런 마인드로 경영한다면
누가 그 리더를 따라가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내가 힘들면 남도 힘들다는 것을 알 때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을 수 있습니다.
이 더위에 우리가 잠시 쉬어가는 것도
더 나은 회복을 하기 위한 것 아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