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3대영웅

작성자창공|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민족의 3대 영웅 

역사적 올바른 평가는 적어도
2-- 3백 년은 지나야 합리적인 평가가 이루어진다 
지금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평가는 학자들 마다 
조금은 다를 지은정 공감대의 논란은 없다 
그리나 시대적 잣대가 다르기에 지금의 잣대로 보면 
세종대왕도 이순신도 할 말이 많지만, 당시의 잣대로 봐야 한다 
그 시대 상황에 비추어 보면 정말 민족의 영웅이고 
이분들이 없었으면 대한민국이 어떻게 돠었을까 

지금 대선 때마다 등장하는 박정희.? 
박정희만큼 검증된 인물은 없기에 공도 과도 축소 은폐 과장은 없다 
그거 다 아는 거 다시 구체적으로 논할 거는 없고 백 년 2백 년 후 가서 
박정희 재임 시 그 당시의 시대적 상황과 잣대로 논한다면 반드시 재평가될 것이며 
아직 박정희 서거 후 50년도 안 되는데 말들이 많으며
지금의 잣대로 6--70년 전의 일들을 이해득실 목적을 가지고 
저마다 아전인수격 마구 평가하니 정치적 논란이 분분하며 
지금은 무슨 말을 해도 맞지 않는 것이다 

앞으로 2 -- 3백 년 후에 가면 지금의 사람들은 없으니 
그때야 말로 중립적으로 공정하게 평가될 것이다 
민족의 3대 영웅 세종대왕 이순신 박정희라고 말하면 뭐라고 할까 
나도 그것이 궁금하다.?? 
https://www.youtube.com/live/7uJtwwh73qk?si=tVRp2wH5RJwUdhB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