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티즈! 진이에요!💜
오늘 영통이었네요!📞 같이 통화해주셔서 감사해요!
더분에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이번에 못했던 스위티즈들 다음에 기회가 있을거에요ㅠㅠ
다음에 같이 통화해요!📞
오늘 타이키랑 같이 산책하다가 공원에서 분수가 나오고 있었더라고요!⛲️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10분 정도 넋 놓고 구경했어요ㅎㅎ 사람들도 많이 모여 있었는데 앞에 있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ㅎ
⛲️
제가 분수 얘기하면 재밌는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요...
얼마 전에 한강에서 분수를 한다고 해서 보러 간 적이 있어요 우선 한강 하면 한강라면이잖아요? 그래서 라면도 먹고!
한강은 가끔 가는데 분수는 한번도 본 적이 없었거든요? 릴스에서 자주 봤어서 직접 보고 싶다고 생각에 엄청 기대하고 있었어요…
근데 2시간 정도를 기다려도 분수가 전혀 안 나오는 거예요… 왜 안 나오지? 하다가 주변을 계속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어떤 안내판 같은 곳에 이런 내용이 적혀 있더라고요🙃
그랬어요… 그대로 못보고 들어갔습니닼ㅋㅋㅋㅋ
뭐 근데 오늘 이렇게 봤으니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또 한강에 리벤지하러 가야겠다🙄
가끔 산책 가는거 추천해요! 스위티즈!
오늘도 수고했어요! 푹 쉬고 좋은 꿈 꿔요💤
사랑합니다💜 빠빠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