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민경이가♡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작성자송민경|작성시간26.06.07|조회수82 목록 댓글 9

2025년 다사다난했던 (저에게 ㅋㅋ) 한해가 가고
2026년도 벌써 6월이 되었네요
여러분들을 못뵌지 너무 오래되어서...
울적~ 하게 있다가
다시 한번더 “음악” 에 집중을 해보려 합니다!!

올하반기부터는 많이 볼수 있고 소통할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노력해볼게요..

힘들때 아무생각이 안나다가도..
문득문득 여러분들의 생각에 잘 이겨내고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동안 뜸한 소식에 많이 기다리셨죠~?!
이제 애 그만 태울게요😂

유투브 라이브 소통도 하반기에는 하고
조만간 좋은 소식 들고 올테니까요!!
많이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다들 보고싶어요
건강이 최고니까 항상 건강하시구!
조만간 봐요 ♥️♥️

까페도 자주자주 들를게요🩷

ps 6월 20일 성북구 맥주축제! “장위시장”
민경이 옆동네 주민가수로 깜짝 출연합니다~! ㅎㅎ
가까우신 분들은 놀러오세요~!! 🫶🏻🫶🏻🫶🏻
좋은밤 굿밤 스윗밍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귤와이에스 | 작성시간 26.06.08 항상 건강관리 목관리 컨디션 관리도 잘챙기시고 더위 조심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가수 송민경님도 열심히 응원할께요!!! 다음에 시간될때 수도권 공연 생기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송민경님 화이팅!!!
  • 작성자민경언니팬혜림 | 작성시간 26.06.08 💜💜💜
  • 작성자꿈돌이 | 작성시간 26.06.12 우리 언제봐용 ㅜㅜ 또 보고 싶은데
  • 작성자웃는식 | 작성시간 26.06.13 우리 민경동생님 어서 무대서 뵙고싶어오:)늘 팬 생각하는 민경동상님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최민수 | 작성시간 26.06.19 오늘밤에 서울로 이사를 가야하낭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