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봐요~ 보고싶어요~ 하시는분들이 계시니까!!!
이밤에 설레잖아요 ㅎㅎ
그래서 하나 알려드릴려구 또 찾아왔지요~!
아니다 두개! 아니다 세개?!! ㅋㅋ
하나는,
내일 장위시장 (성북구) 맥주축제에 민경이가 엔딩요정으로 나간답니다~!! 꺄르륵
신나는 곡으로만 구성해서 엄청 소통하며 놀 예정이에요
비온다고 해서 걱정은 되지만 (관객분들이)
저는 비맞는거 좋아하니까요😂
두번째는,
라이브 소통을 너무 안해서
한번씩 인스타나 유투브로 하려구요~!
이사를 하니 방음 문제때문에 노래 방송은 좀 더 기다려야 할것 같지만
그냥 틈틈이 (?) 소통하고 싶어서 켜보려고 해요
저도 여러분들이 많이 보고싶거든요
안도망가시고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는,
제가 7월부터? 진행되는 sbs 라디오 프로그램
“인생은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보다 오디션 프로를 트로트 가수가 되고나서 ”현역가왕“ 한번만 했잖아요 ㅎㅎ
내년이나 미트를 한번쯤 더 도전해볼까 하던차에
권유를 받아서
도전하게 되었어요 히히
거의 100프로 투표로만 진행되는 프로라 좀 무섭긴 하지만 순위에 올라가야지 하는 생각보다
더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고 싶어서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
아직은 비밀이니까 ?!! 쉿 ㅎ
그때도 자주자주 만나요 ㅎㅎ
오늘 비가 추적추적 오는 금요일인데
모두 안전귀가 하시구
성북구 가까우시고 시간되시는 분들은
내일 저 보러 오셔도 좋고😖
(같이 뛰어놀수있음) ㅋㅋ
아무튼 이번한주도 너무 고생많았어요 내 사랑들♥️
사랑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