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0기 와이 입니다!!
지터벅 80기 등록을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공까지 마무리했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개인 사정으로 첫 주 부터 결석하고
매주 매주 뇌의 과부화로 어떻게 따라가야하나
너무 걱정 이었는데
우리의 엄마 아빠 혀니쌤 개미쌤
삼촌 지니쌤 이모 쏠레이쌤 제이니쌤
그리고 졸공 도와주신 둥이님 콩콩님 살구님
덕분에 무사히 공연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지난 두달동안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이제 겨우 시작일 뿐인데
지터벅 끝난게 왜이리 아쉬울까요
이 아쉬움을 린입으로 달래보겠습니다
사실 여름엔 일이 바빠 잘 못 갈거 같았는데
일이고 뭐고 이젠 스윙댄스가 최우선일거 같아요
많은 선배님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80기들
정말 사.. 사.. 아니 좋아합니다!!
개미아빠 껌딱지 와이 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이(김영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앗 제가 분위기 메이커 였나요ㅋㅋ 분위기 끌여올려~ㅋㅋㅋㅋㅋ
가늘고 긴건 자신 있습니다!! -
작성자크파(김수정)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졸공후기다!!!! 강습도 졸공도 고생많으셨어요 ㅋㅋ 린입까지 홧팅홧팅
-
답댓글 작성자와이(김영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강습때 크파님이 많이 알려주셔서 무사히 졸공까지 마친거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팅ㅋㅋ
-
작성자꽈니(최해관) 작성시간 26.06.22 new
공연 잘봤습니다 너무 잘하셨고 이제 린입으로 고우고우~~!!!
-
작성자데이(최민서) 작성시간 26.06.22 new
역시 표정이 살아있는 우리 와이님!!!! 6주 동안 고생 많으셨고 끈끈한 80기 리더즈들 다같이 린입까지 접수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