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린디 입문(79기)

[강습후기]79기 린디입문 강습과 졸공 후기입니다!

작성자제이피(정인태)|작성시간26.06.22|조회수54 목록 댓글 3

드디어 두달간의 린디입문 여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지터벅 때도 재밌었지만
더 친해진 동기들과 함께 한 린입은
한층 더 화기애애하게 즐겼던 것 같아요





사랑하는 우리쌤들♡
넉달 동안 정말 평생 웃은 것을 합친거만큼
많이 웃었습니다!
수업이랑 연방 모두 너무 즐거웠어요



지터벅에서부터 린디입문까지 같이 따라와서
우리의 참담했던 스윙아웃 도와주신 쿠이님 마리님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해운대 나들이 때 너무너무 재밌어서
저에게 잊지못할 즐거운 추억이 되었어요




졸공 연습 하면서 정말 푸짐한 시간을 보냈어요
끊이지 않는 선배님들의 응원
너무 감동이었어요!
정말 스윙팩토리 사람들 다 만나본거 같았습니다




졸공날 받은 우리 기수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쿠이님과 리즈님이 정말 노력 많이 하셨어요




졸공 끝나고 받은 선물들이 한가득
다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졸공 연습 때 자꾸 틀려도 항상 밝게 웃어주신
파트너 감튀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린입 졸공까지 같이 달려와주신 우리 동기분들
너무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린베 린플도 쭉 같이 달려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레이(손정형) | 작성시간 26.06.22 new 린입 첫 후기!!! 저두 너무너무 즐거웠던 강습이였어요~ 제이피님 오래오래 함께 스윙해요~ 제바아아알~~
  • 작성자뚜디니(장수진) | 작성시간 26.06.22 new 뚜의 첫 제자들~~!!잘 따라와줘서 너무 고마워용!!!! 이 기세로 쭉쭉 함께 즐스윙하쟈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리즈(오지혜)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기수 에이스 제이피님! 스윙때문에 이직도 하신 열정 리스펙합니다
    같은 기수여서 즐거웠어요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