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수거는 가시고 난뒤 뒷모습 입니다.
▶써치금지...써치금지...써치금지...써치금지...써치금지...써치금지...써치금지
▶식당 운영을 하지 않으니 출조길 참조 하시길 바라오며 식사로 인해 불편하시면 발길을 멈춰 주시길 바랍니다.
(방갈로및 낚시터에서 취사행위 발각시 입장료 환불없이 퇴실 조치함)
▶ 산우물은 2인좌대가 없으며 주중 2인 사용 가능합니다.
주중낚시...
왠만하면 중박을 넘어서는 조황은 당연한 모습 이랄까요.
달겨드는 괴기들의 절번만 잡아내도 100수는 넘길것 같은데...
더군다나 정햊빈 시간대가 딱히 없고 주,야로 먹이활동을 하는
요즘의 산우물은 년중 가장 낚시하기 좋은 시기인듯 합니다.,
또한 치어도 없고..잡어도 없고...배수도 없고...만수에...
물러 갑니다.
그~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