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하반기 모임

작성자하늘바다|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어제 서울지방세무사회 참석했다가

용복이하고 명섭이 형을 만났습니다.

 

몇일전에 상경이가 점심 모임을 주선했는데

4명밖에 오지않았다고 합니다.

 

명섭이 형께[서

오늘 11월 중에 애목회 모임을 추진해 보시겠다고 합니다.

"1년에 한 번 정도는 만나야 하는 거 아니냐"구요

 

퇴직 후에 다들 왠만한 모임에는 참석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럴수 밖에 없는 환경이죠.

 

그래도 1년에 한번 정도는 얼굴이라도 볼수있도록 해봅시다.

 

올 하반기에 시간들 내 봅시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