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단상

해자랑 인도차이나 최고봉인 판시판을~

작성자김해영|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0

해자랑 인도차이나 최고봉인 판시판을~

 

월남은 물론 인도차이나 지붕으로 불리는 ‘판시판(Fansipan)’을 찾았음다. 케카[20분]를 타고 올라가는 건 누구나 다.. 문제는 마지막 코스.. 걸어야 하는데, 그만 악천우를 만남.. 뱁새가 황새 따라가면 가랑이 찢어진다더니 바로 경험..

 

약골인 나는 깨구락지 되어 민폐가 될까봐 육신이 알아서 늘어짐.. 역시 작은 거인 해자는 세찬 비바람 다 뚫고 판시판의 신과 조우를.. 역시 혼자보단 둘이 훨~ 낫다는 걸 이번에도.. 왜냐? 뭐~ 둘 중 하나만 성공하면 되는 거니까~ㅋ

 

암튼 판시판 형님 눈은 맞추었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