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희 조계사 행정관과의 논의 작성자김해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성희 조계사 행정관과의 논의 승영철학사상연구소(소장 김해영)는 22일, 박성희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행정관을 인사동의 <삿뽀로>에서 만나 오찬을 겸해 종교 행정과 당면 사업 등에 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