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희 조계사 행정관과의 논의

작성자김해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박성희 조계사 행정관과의 논의

 

승영철학사상연구소(소장 김해영)22, 박성희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행정관을 인사동의 <삿뽀로>에서 만나 오찬을 겸해 종교 행정과 당면 사업 등에 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