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리스찬 유머방

[넘웃겨요]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작성자dreaming Joseph|작성시간26.06.12|조회수2 목록 댓글 0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옛날에 호랑이 새끼 한 마리가 살았었다..



 



그 호랑이는 자기가 호랑이인지



 



궁금하여 엄마 호랑이에게 물어보았다..



 



엄마 호랑이에게..



 



나 호랑이 맞아요??



 



그래!! 넌 진짜 호랑이란다!!



 



그래도 미심 쩍은 호랑이는



 



할머니 호랑이에게 다시 묻는다!



 



할머니!! 나 진짜 호랑이 맞아요!?!



 



그럼! 넌 정말 멋있는 호랑이야!!



 



새끼 호랑이는 자신이 정말



 



호랑이라는 것을 알고 의기양양 하게 숲길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 내려가고 있었다



 



그때..



 



숲길 저 위에서 선녀와 나무꾼에 나오는



 



나무꾼이 옷을 갖고 빨리 뛰어오고 있었다.



 



호랑이는 그래도 길 한복판을 어슬렁 거리며 가고 있었다.



 



호랑이 근처까지 다다른 나무꾼이 하는 말



.

.



.



.



.

.

..



.



비켜, 개새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