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크리스찬 유머방

[웃어봐요] 거짓말 하지 맙시다 ^^

작성자dreaming Joseph|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여자 : 이 약인가요?

약사 : 네. 이 약을 음식에 넣어 먹으면 거짓말을 할 때마다 꽥꽥 오리 소리를 내죠.

그녀가 약을 사 들고 집에 들어왔을 때는 벌써 남편과 대학생 딸이 집에 와 있었다.

그녀는 미역국을 끓이면서 사온 약을 부었다.

그날 밤

남자 : (끌어안으며) 여보, 사랑해… 꽥꽥.

여자 : 세상에! 당신 바람 피고 있죠?

남자 : 무슨 소리야, 바람이라니 난 당신을 꽥꽥….

그날 부부는 밤새도록 싸움을 했다

 

화가 난 여자는 오전 4시쯤 화를 참지 못하고 밖으로 나갔다.

그때 대문이 살며시 열리며 딸이 들어오는 것을 봤다.

여자 : 아니, 너 이 밤중에 어딜 갔다 오는 거야!!

딸 : 친구 집에…꽥꽥.

여자: 이게! 남자랑 잤지?

딸 : 흑… 이번이 처음이에요… 꽥꽥.

여자 : 세상에…어떻게 네가 그럴 수 있니! 엄만 너만 할 때 안 그랬… 꽥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