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신축 아파트 방문시 월패드로 주차사전등록을 해줬을때 너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늘 우리아파트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최근 옥계세영에서 그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지인이 너무 편리하고 좋다말하더라구요
신축이 아니라서 하지못하는 부분이라 생각했는데
게이트변경하면서 어플연동으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경비아저씨께서도 방문차량이 올 시 나오셔서 일일히 차단기를 열어주시는거보다
이 시스템을 도입하면 훨씬 더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건의사항올려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율맘 102동1705호 작성시간 26.06.16 좋은 의견 올려주셔 감사합니다
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알아보고 입주자 대표회의에서도 의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작성자원호세영리첼레이크뷰관리사무소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십니까? 관리사무소입니다.
알아본 바에 의하면 시스템 도입은 통상 주차관제시스템을 새로이 구축할 때 도입합니다.
사전등록시스템을 도입하려면 우리 아파트는 새로 구축하여야 합니다. 비용은 몇 천만원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등, 현 시스템으로는 할 수없는 구조라 합니다.
이 시스템의 궁극적 목적은 주차 안정이라 하는데 많이 알아봐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