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3

승용차 5부제라서 빠스 타고 출하면서
출합니다.
애들 둘다 등교 안한다고 일찌감치
갑니다.
아침 날씨가 참 좋으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금욜 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5 얘들 덕에 할배가~
    이래 저래 신나는 금욜이네~ㅎㅎ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5 5부제 한다꼬 고생많네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5 금요일이라 기분좋은가베 ㅎㅎ
    종일. 기분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