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승용차 5부제라서 빠스 타고 출하면서출합니다.애들 둘다 등교 안한다고 일찌감치갑니다.아침 날씨가 참 좋으네요.오늘도 기분좋은 금욜 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5 얘들 덕에 할배가~이래 저래 신나는 금욜이네~ㅎㅎ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5 5부제 한다꼬 고생많네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5 금요일이라 기분좋은가베 ㅎㅎ종일. 기분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