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3

여름이 오는가
버스에는 에어컨틀고
바닷가엔 사람들이 하나둘씩 모여들고
삼실에서는 선풍기 틀어놓고 ㅎㅎ
찐 여름 맞이 해야겠네
주휴일의 시작 즐건 나날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5 올해는 얼매나 더울꼬....ㅠㅠ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5 종일 선풍기돌리다가
    이제끄고 퇴근 준비하려고~~
    모기도 많네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5 올여름도 가당찮겠네~
    길기도 길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