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5|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름이 오는가버스에는 에어컨틀고바닷가엔 사람들이 하나둘씩 모여들고삼실에서는 선풍기 틀어놓고 ㅎㅎ찐 여름 맞이 해야겠네주휴일의 시작 즐건 나날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5 올해는 얼매나 더울꼬....ㅠㅠ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5 종일 선풍기돌리다가이제끄고 퇴근 준비하려고~~모기도 많네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5 올여름도 가당찮겠네~길기도 길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