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덥긴덥네이제. 시작일텐데설마 죽기야 하겠나즐겁게 보내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5 죽기 아니면 까물어치기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다. ㅋㅋ견디고 또 견디고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5 오늘 그래덥었나 보네~댕기긴.많이 댕겼는데시원한데서 바쁘게 댕겼더니 더운줄 몰랐다 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불도 붙이고. ㅎㅎ좀 더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