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4

오늘 덥긴덥네
이제. 시작일텐데
설마 죽기야 하겠나
즐겁게 보내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5 죽기 아니면 까물어치기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다. ㅋㅋ
    견디고 또 견디고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5 오늘 그래덥었나 보네~
    댕기긴.많이 댕겼는데
    시원한데서 바쁘게 댕겼더니 더운줄 몰랐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불도 붙이고. ㅎㅎ
    좀 더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