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충일!나라를 위해 목숨바친 국군장병들과 호국영령들을 추모합니다.묵념!그대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6 이런날은 더 생각하게 하네현충원도 갔다와야 하는데좋은날 되이소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6 밤에 비목~ 한번 더 들어야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