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충일 입니다~누가 보내준 노래 비목을 한곡 듣고~추념합니다~올~하루도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6 잠시 앉아생각하는 시간이 되네담장 장미가 이쁘다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올은 동네도 조용하다~모두들 조용하게 보내네~ 좋은 현상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