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2

어제보다 조금시원합니다
할일이 있어 나와 이것저것
스치는게 많네
즐겁게 보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6 나는 집일하는데 문열어 놓고하니 더운거 모르겠다~ 뭐좀 먹고 할려고 먹으면서 숸다~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찍 퇴근하고 전철탔다
    딸이 저녁사준다 하니 일찍 가서 밥 먹어야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