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밤출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2

밥 묵고 한바퀴 돌면서 출~~~
굿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6 이국적인 풍경 이네요
    자려고. 준비중~~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6 나는 저녁 생각이 싹~가버려서 안먹었다~
    일하다가 잠시 쉬고 다시 일하러 갔더니 도어락이 잠겨 열리질 안하네 건전지 9볼트로 하면 된다더니 안돼서 낼~한번더 해보고 안되면 교체해야 된다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