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7

선선한 바람이
많이 부는데
누워 TV 보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짝지랑 모임가야하고
이렇게 휴일하루가 갈것 같네요
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7 우리는 잠깐 지나가는 일정이어서 그곳에 갔는지 기억이 없네~ㅠㅠ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가을인듯...
    행복힌 휴일 오후 되소서...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가을날씨. 같네요
    빗방울도 한두방울 떨어지고~~시원합니다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7 바람이 많이부네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시원하긴 하네요
    우산 챙겨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