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많이 부는데
누워 TV 보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짝지랑 모임가야하고
이렇게 휴일하루가 갈것 같네요
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07 우리는 잠깐 지나가는 일정이어서 그곳에 갔는지 기억이 없네~ㅠㅠ
-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가을인듯...
행복힌 휴일 오후 되소서...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가을날씨. 같네요
빗방울도 한두방울 떨어지고~~시원합니다 -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07 바람이 많이부네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시원하긴 하네요
우산 챙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