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3

가을인듯한 휴일에 6명의 팀들과 함께
우리들이 전번에 다녀온 철길역숲길 산책로에서 금곡역까지 가서 인근식당에서 점심겸 하산주 끝내고
귀가중에 지하철에서 출합니다.
바람이 시원하고 마지막에 덥지읺게 약간 흩날리는 개미 눈물만한
비가 애교스럽데요...
ㅎㅎㅎ
행복한 휴일 오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7 추억의 황톳길이네요 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걸었네요
    즐거운 시간 이었겠다
    밤에 잠도 잘오겠고.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7 비와도 맨발걷기 했나요~
    오늘 딱~걷기 좋았겠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