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는비 마다않고비 맞으며 삼실 출근일욜 오후라서 그런지거리에 사람 만 많네ㅋㅋ휴무 잘 보내고 월요병에 걸리지 않길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7 사람이 많은가 보네내가오늘 집에 있어서~~이제 나가는데 우리동네는 사람이 없다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7 오가는 사람만 많고 오는 손놈은 별로여?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7 비도 비같지 않게 와서 나무에 물줬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