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3

오는비 마다않고
비 맞으며 삼실 출근
일욜 오후라서 그런지
거리에 사람 만 많네ㅋㅋ
휴무 잘 보내고 월요병에 걸리지 않길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7 사람이 많은가 보네
    내가오늘 집에 있어서~~
    이제 나가는데 우리동네는 사람이 없다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7 오가는 사람만 많고 오는 손놈은 별로여?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7 비도 비같지 않게 와서 나무에 물줬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