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5

봄비인지 여름비인지
추적추적 잘오네요
시원해서 좋습니다
따신차나 한잔 해야겠다
즐겁고 행복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8 비오는날은 따뜻한 차와 햠께하면 굿~~~~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선선해서 나는 따신 커피한잔이 좋네요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해서 좋으네!
    날씨만큼 기분도 일도 좋은날 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좋은일이 많으면 좋지만
    평범한 일상이라 좋네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8 저녁으로 따끈한 국수해먹었다~ 따끈한게 조우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