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인지 여름비인지
추적추적 잘오네요
시원해서 좋습니다
따신차나 한잔 해야겠다
즐겁고 행복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08 비오는날은 따뜻한 차와 햠께하면 굿~~~~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선선해서 나는 따신 커피한잔이 좋네요
-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08 시원해서 좋으네!
날씨만큼 기분도 일도 좋은날 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좋은일이 많으면 좋지만
평범한 일상이라 좋네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08 저녁으로 따끈한 국수해먹었다~ 따끈한게 조우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