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3

어제부터 차량에 경고등이 뜨길래
정비소와서 점검 받으니 브레이크 센서 고장이라 그러는데 수리비가 장난 아니네ㅠ
이번달 용돈 다나갔다 ㅋㅋ
빗길에 미끄럼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8 게다가 브레이크 센서 고장이라니까 쪼려서 안힐수도 없겠네.... ㅎ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8 제법 큰수리 네
    어쩔수 없는 지출이네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8 용돈 날아가는게 문제가 아이다~ 큰일하셨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