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부터 차량에 경고등이 뜨길래정비소와서 점검 받으니 브레이크 센서 고장이라 그러는데 수리비가 장난 아니네ㅠ이번달 용돈 다나갔다 ㅋㅋ빗길에 미끄럼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8 게다가 브레이크 센서 고장이라니까 쪼려서 안힐수도 없겠네.... ㅎ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8 제법 큰수리 네어쩔수 없는 지출이네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8 용돈 날아가는게 문제가 아이다~ 큰일하셨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