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시작되네요
무탈하게. 즐거운마음로
보내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09 똑같은 일상이지만 무탈하게 즐길수 있으면 왔다~~요...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렇지요
감자 삶아먹고 잘보내고
갑니다 -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09 생각없이 사는게 무탈인가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생각은 하지요
아프거나
골치아픈일 없으면 무탈이지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09 나는 오늘 계흭했던거보다~하나더했더니 지금이네 매실 사서 장아찌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