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5

하루가. 시작되네요
무탈하게. 즐거운마음로
보내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9 똑같은 일상이지만 무탈하게 즐길수 있으면 왔다~~요...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지요
    감자 삶아먹고 잘보내고
    갑니다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9 생각없이 사는게 무탈인가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생각은 하지요
    아프거나
    골치아픈일 없으면 무탈이지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9 나는 오늘 계흭했던거보다~하나더했더니 지금이네 매실 사서 장아찌 담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