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조코요...대기질도 조코요....세월도 잘 가고요...많이 아프지만 마세여~~.할일이 있음에 눈뜨고 갈데가 있음에감사한 생각이 많이 드네요~.오늘도 방긋 방긋 많이 할수있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도 하셔라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9 날이 선선하니 좋네요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날참좋더라오늘 지금까지 이것저것했네~이제 푹~쉬어야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