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3

날씨가 조코요...
대기질도 조코요....
세월도 잘 가고요...
많이 아프지만 마세여~~.
할일이 있음에
눈뜨고 갈데가 있음에
감사한 생각이 많이 드네요~.
오늘도 방긋 방긋 많이 할수있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09 부지런도 하셔라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9 날이 선선하니 좋네요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날참좋더라
    오늘 지금까지 이것저것했네~
    이제 푹~쉬어야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