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3

건조 끝난 빨래개어넣고
다림질 하고
세탁기 돌리고
빨래 널고
설거지 끝내고
바뿌다 바뻐~~~~

행운가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09 누가~?
    마눌님 출타하셨나. ?
    도와줘야지 ㅎㅎ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09 와우~~
    바쁘다!
    바뻐~~ ㅎ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09 좋겠다~ 짝지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