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여름 날씨가초가을같이. 바람이 선선합니다같은 일상이지만오늘은 뜻있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0 가을이 온듯하네요.ㅎ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람이 선선하제오늘 일이없어 쉬고 있으니 땀도안나고 쾌적하니 좋아요 ㅎㅎ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0 새벽에는 추버유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새벽 ,밤에는 너무 선선합니다좋지요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0 나도 밤에는 약하게 불떼요~ 안그럼 추버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