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4

사적공원 할아버님~
멋있제~
조금 있다가 인사드리고~
올도 웃으러 갑니다~ㅎㅎ
울님들~
올도 건행하세요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0 오랜 세월의 풍파를 겪은 흔적이 고스란이 보이네...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0 멋진 할배나무네 ㅎㅎ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0 인사 잘 하고 다녀요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열심히 인사하고 다녀요~
    요즈은 새옷입어서 더멋지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